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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가치 있는 '더리브'콤팩트하우스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정보체크/프리미엄

저희로고에

새집에 세역사란 란이 있습니다.

임대차 법이 전세가격의 폭등과 물곤 감소로가 연결되;어 개정에 나설것이라고 하느데,

법이 개정되어 시행이 즉시 된다고 해도

전새매물아 나오는데에는 어느정도 시일이 걸릴것이라는 것이 지금까지의 사례로 볼구 있다.

워낙 저평가 되있는지역인 인천이 새집 세역사를 쓰고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안여하세요 황금봉자입이다

전세 월세를 어떻게 구하지?

매달 지불되는 금액이 너무많아서

차라리 집을 사자는 30대들이 뿐아니라

결혼 정년기에 있는 자녀를두신 부모들의 고민입니다/

차라리 집을사는게 낮겠다고,생각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있고,

시세보다 낮은 가격으라면 투자해 볼 가치가 있을거라는 그 이유로

주언역 미추홀 더리브를 찾아주곤 계십니다.

물가 상승률과 경제성장을 생각해 본다면 당현 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인천 원도심의 강세가 무섭습니다. 이제까지 신규분양 시장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원도심인 미추홀구, 중구, 동구 등에서 총 38개의 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추후 이 지역들을 주목하셔야 되겠는데요.

특히 이 가운데서도 원도심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미추홀구는 그야말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이 지역만 총 20개가 넘는 정비사업이 진행중에 있고,
현재 2만 1천여 가구 등이 확정되는 등 신흥주거타운으로 이미지를 바꾸어가고 있습니다.
원도심의 발전에 힘을 보태는 것이 교통 호재입니다.
특히 부동산 시장에서 여전히 뜨거운 GTX의 수혜를 이 곳도 톡톡히 받을 예정인데요.

 

 

송도에서 서울을 거쳐 남양주까지 이어지는 GTX-B노선 (2022년 착공,
2027년 개통 예정)과 검단까지 연장 개통되는 인천 1호선,
일산까지 이어지는 인천 2호선 등 큼지막한 호재가 남아있습니다. 오피스텔의 경우 배후 수요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잘 짜여져 있는 교통, 교육 그리고 생활 인프라는 물론
인근 다수의 공공기관, 업부시설, 중심상업지의 자영업 종사자까지 견인할 수 있는 수요가 상당한데요.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사 등 직주근접의 수요는 물론 추후
원도심인 미추홀구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인한 가치에 따른 투자수요까지도 흡수할 수 있겠습니다.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의 경우 1인 가구는 물론 2인 가족 이상의 실수요자들에게
좋은 소형 아파트 대체상품 구조를 띄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나홀로족은 물론이고 소형 가구의 니즈를 그대로 충족하고 있는 설계로
더욱 경쟁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주변 아파트 대비 저렴한 시세로 아파트와 같은 구조,
컨디션을 채택하고 있어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소형 가구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아파텔의 인기가 심상치 않죠. 직주근접, 투자 수요 등 배후수요가 탄탄한 데다가 가격 메리트까지 지니고 있으니 말이에요.
부동산 규제가 나날이 심해지면서 미래 가치는 물론이고 교통, 교육, 생활 등 주거 인프라가 탄탄한 곳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명 편리한 교통과 우수한 교육환경,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갖춘
'똘똘한 한 채'를 통해 실거주는 물론 미래 가치까지 잡아보겠다는 심산인데요.
국내 최초의 고속도로인 경인고속도로 구간 중 일반도로로
전환된 인천 기점에서 서인천IC까지 지상은 공원과 녹지로 꾸며지고,
지하에는 왕복 4차로의 도시 고속화 도로가 건설된다.
인천시는 옛 경인고속도로 인천 기점에서 서인천IC까지 10.45km의 지상을 생활, 소통, 녹지 공간으로 꾸미고
지하에 왕복4차로의 도시 고속화 도로를 건설한다고 밝힌바 있다.
당초 계획은 지상은 일반차도로 하고 지하에는 주차장을 건설하는 방안이 검토됐었으나,
미추홀구 용현동에서 서인천IC에 이르는 옛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 전환구간 지상으로는
공원과 녹지 공간이 조성되고 양 옆으로는 생활형 도로와
‘슈퍼 간선급행버스(S-BRT)’가 들어서는 방향으로 계획이 수정되었다.
인천시는 올해 초 국토교통부 시범사업으로 지정된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구간 S-BRT 사업을 추진 중으로
2025년 개통을 목표로 최적 노선과 운영 계획을 짜고 있다.
이는 일반 차량과 분리된 전용 주행로를 통해 신호대기와 정체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신개념 교통체계다.
인천시는 S-BRT 시범 사업 구간인 '인하대~서인천IC' 노선을 연장해
'송도~인하대~서인천IC~신월IC'까지 연장하는 사업을 장기 과제로 추진 중이다.
또 청라~강서 노선과 직접 연결해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있다.
이 사업이 마무리되면 서울 여의도까지 30분 내 출퇴근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처럼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사업을 통해 상대적으로 단절되어있던
인천 원도심의 개발 사업이 탄력을 받게 되었다.
인천시에 따르면 인천 원도심(미추홀구, 중구, 동구)에는 현재 총 38개 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원도심의 중심인 미추홀구에는 총 20여 개 정비사업이 추진 중이며,
현재 확정된 규모만 총 2만 1,000여 가구에 달해 노후 되었던 원도심이 신흥 주거타운으로 변모하고 있다.

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아파트는 100% 완판이 되었으며,
나머지 물량은 주거형 오피스텔로 76㎡, 78㎡, 83㎡ 타입을 분양중에 있다.
이 정도 크기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아파트 동일 면적과 비교했을 때 큰 구조적 차이는 없는 대신 가격은 저렴하다.

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오피스텔 잔여분은 3룸, 2화장실 구조로 아파트와 비슷하게 설계되어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을 접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은데 아파트단지와 같이 지어진
주거형 오피스텔은 사람들의 꾸준한 관심과 함께 시세차익을 누릴 수 단지형 입니다.

 

전화상담 가능합니다.

1666-1340